티스토리 뷰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던 천호동 초밥 & 이자카야 전문점 - 스시노유메

 

 

 

간만에 근처에서 퇴근하는 친구녀석과 함께 천호동에 들렀습니다.

주무대가 송파구이긴 하지만 강동구도 인접해있고 가까운 편이라 천호동에서도 가끔 놀러가곤 하거든요

같이 저녁도 먹고 댄스댄스레볼루션이라는 예전에 인기를 끌던 리듬게임이 있다고해서 한게임하러 고고싱

 

급 일식이 땡겨서 들러본 곳인데 매장의 크기는 아담하지만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연인들끼리나 친한친구들과 오붓하고 간단하게 천호동에서 초밥과 이자카야를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소개합니다.

 

바로 <스시노유메>

 

 

 

 

 

 

 

 

천호동의 스시노유메는 로데오거리 중앙쯤에 위치해있는 초밥 전문점이자 간단하게 이자카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큰 건물이... 수정상가? 그 근처라고 하면 이 지역을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건물의 2층에 자리를 잡고 있고 1층에는 양꼬치 전문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천호동이 워낙에 예전서부터 번화가이기도 하고 워낙 상가와 매장들이 많아서 찾기 힘들지 모르니 간단히 설명을...

일단 천호역 5번출구로 나와서 로데오거리 간판이 보이면 주도로를 따라서 죽~ 들어갑니다.

그러다가 왼편에 컨트롤A와 더 바디샵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작은 삼거리가 나오는데 그 코너쪽에 있습니다.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 첫번째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스시노유메라고 쓰여진 출입문에는 초밥, 참치, 사시미 전문점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전 11:30 ~ 오후 11:00까지라는 영업시간이 쓰여져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입구쪽의 왼편에 주방 및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초밥집에서 흔히 볼수 있는 바테이블이 위치해 있고 그 외의 벽면을 따라 일반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만 분위기는 아늑하고 오붓하니 좋습니다.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군요

 

 

 

 

 

 

 

 

 

그럼 스시노유메의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천호동 초밥에 어울리게 초밥메뉴들이 보이는군요~ 갯수와 구성에 따라 3가지의 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초밥말고도 식사로 회덮밥이나 덮밥과 알밥이 있었으며, 튀김류 그리고 여러가지 메뉴가 풀코스로 제공되는 메뉴도 있더군요

 

초밥 말고도 이자카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에도 좋습니다.

삿뽀로 생맥주도 맛볼 수 있고, 도쿠리와 칵테일류도 준비가 되어 있으며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단품메뉴들도 있습니다.

천호동 이자카야 메뉴들로 보자면 가격들이 꽤나 괜찮아 보입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나무로 되어 있어서 안락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녹차와 함께 기본반찬인 락교와 단무지를 내어줍니다. 기본적인 테이블세팅 재료들은 테이블의 한켠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도 먹는둥 마는둥해서 배고픔이 밀려옵니다ㅠㅠ 어서 메뉴들을 주문해야 겠습니다.

천호동 초밥으로 괜찮은 곳이니 우선 초밥을 맛보아야겠습니다. 기왕이면 맛난 걸로 즐겨야겠지요?

초밥메뉴 중에서 특유메를 주문합니다.

 

 

 

 

 

 

 

천호동 스시노유메의 초밥은 샐러드와 우동 또는 소바 그리고 장국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연어가 올라가 있는 연어샐러드~ 완전 사랑스러운 연어^^

초반부터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ㅎㅎ

 

 

 

 

 

 

 

오호호~ 요게 바로 스시노유메의 대표메뉴라 할 수 있는 <특유메>입니다. (12pcs \15000)

두개의 판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쪽에는 10pcs의 초밥들이 나머지 한 곳에는 장어와 소고기초밥이 땋!!

 

 

 

 

 

 

 

 

불에 살짝 구워낸 부들부들 맛나는 소고기초밥에 적당히 간이 배어 맛나는 장어초밥!

거기에 길게 늘어뜨린 사시미가 돋보이는 광어초밥에 참치까지~ 입에서 살살 녹어버리더군요^^

역시 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이 넘칩니다 하핫^^

 

 

 

 

 

 

 

 

 

언제나 사랑스러운 연어초밥에 지느러미를 이용한 초밥 그리고 간장에 살짝 담근 느낌의 탱탱한 살이 돋보이던 새우초밥

거기에다가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고등어초밥까지! 사실 고등어는 잘못하면 비린 곳이 있는데 스시노유메의 고등어초밥은 잘 잡았더군요

비리지도 않고 그 특유의 식감을 잘 살려내었네요~ 진짜 가볼만한 천호동 초밥 집인 것 같아요~

 

 

 

 

 

 

 

 

 

 

 

 

오늘의 움짤은 요걸로!! 빠지면 서운하겠져? ㅎㅎ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초밥을 주문하면 <우동 또는 소바>를 제공해줍니다.

미니우동에 미니소바 귀엽지만 들어있을 것은 다 들어 있습니다. 전 유부우동을 먹었는데 국물이 찐하니 좋네요^^

소바도 맛나고~ 우동도 맛나고~ 입이 즐겁습니다.

 

 

 

 

 

 

 

 

이정도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둘다 요즘 우울모드>라... ㅠㅠ

스시노유메는 이자카야로도 즐길 수 있어서 술이나 한잔 곁들이자하고 이자카야모드로 변신!

요즘 통 맛보지 못했던 모듬사시미와 도쿠리를 주문했습니다.

 

 

 

 

 

 

 

 

오징어와 연어, 광어, 가리비, 참치, 새우 등으로 구성된 천호동 이자카야로도 괜찮은 스시노유메의 <모듬사시미>

오징어는 감칠맛나는 쫄깃거림이 좋았고, 국민회 광어야 말할 것도 없고, 좋아하던 가리비까지..!

 

 

 

 

 

 

 

 

요즘들어 반해버린 간장새우(에비쯔게 맞나??)와 함께 계란말이에 참치까지 구성이 다양하고 선도도 좋습니다.

모듬사시미에서 신기했던 것은 한켠에 마련된 <해삼내장>이었는데 요기에 회를 찍어먹으면 바닷내음이 확~ 밀려옵니다

 

 

 

 

 

 

 

 

 

귀여운 토쿠리병과 잔이 도착했습니다. 우울모드를 날려버리기 위해서 한잔씩 따라서 건배!

토쿠리로 나오는 사케는 요하찌로라는 홋칸에서 만든 일본산 오리지널 사케라고 합니다.

신선한 느낌과 함께 감칠맛이 괜찮습니다.

 

 

 

 

 

 

 

 

 

친구녀석과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이자카야 안주가 있는데 바로 요 <메로구이>입니다.

천호동 이자카야 스시노유메에서도 이 메로구이를 맛볼 수 있는데 사이즈도 큼직하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마음에 들더군요

 

 

 

 

 

 

 

 

 

무엇보다 큼직한 사이즈에 적당히 달달한 드레싱에 양파와 구운마늘이 올라가 있어서 함께 먹어주니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속이 꽉꽉 들어찬 속살이 아주 탱글거리는 맛있는 식감을 보여주어 매우 만족스러웠던 메뉴였습니다 ㅎㅎ

 

 

 

 

 

 

 

 

 

스시노유메는 천호동에서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이자 기분좋게 술한잔 할 수 있는 이자카야입니다.

 

오붓한 분위기에서 초밥을 맛보고 싶은 연인들이 찾아가도 괜찮을만한 곳이고,

친구들끼리 술한잔하며 속내를 털어놓기에도 좋으며 무엇보다 전체적인 메뉴들의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았던 곳입니다

 

천호동에 가시게되면 스시노유메에 한번 들러보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